기타

빙그레 x 프레시지 밀키트 출시, 야채타임 파스타 요맘때 크림새우 등

bewithu 2021. 10. 29. 17:13
반응형

프레시지 홈페이지

빙그레와 프레시지가 협업, 콜라보하여 신상 밀키트 4종을 출시했습니다.

빙그레는 바나나우유, 메로나 등으로도 유명하고 각종 과자 제품으로도 우리나라 국민이라면 다 먹어본 경험이 있을텐데요.

 

밀키트 4종 세트

이번에 프레시지와 콜라보하여 나오는 신상 밀키트 4종은 빙그레의 인기 과자와 아이스크림 제품을 모티브로 했습니다.

야채타임, 쟈키쟈키, 베이컨침, 요맘때가 그 주인공입니다.

 

야채타임 샐러드 파스타

쟈키쟈키 돈마호크 스테이크

스모키 베이컨칩 맥앤치즈 & 프라이

요맘때 크림새우

 

각각 파스타, 스테이크, 맥앤치즈, 크림새우 밀키트 제품인데요.

서양식 음식으로 레스토랑에서 먹을수있는 음식들을 집안에서 간편히 먹을수 있는 밀키트로 구성하여 출시했습니다.

알록달록 색깔이 예쁜 조합으로만 고른거같습니다 ㅋㅋ

 

야채타임 샐러드파스타

야채타임 샐러드파스타 밀키트 구성입니다.

진짜 야채타임 과자같은 포장지랑 내용물도 보면 푸실리가 야채타임 과자같습니다 ㅋㅋ

토마토, 야채, 스트링치즈, 소스 등 브런치로 먹기 좋은 알록달록 샐러드파스타로 밀키트 구성했네요 ㅎㅎ

 

빙그레 야채타임 샐러드 파스타의 가격은 10,900원입니다.

밀키트인만큼 조리가 얼마나 간편한지도 중요한데요.

난이도는 1로 표시한만큼 아주 쉬워보입니다.

조리시간도 10분정도로 빨리빨리 먹고싶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더 많을것같습니다.

 

빙그레 쟈키쟈키 돈마호크 스테이크

쟈키쟈키 돈마호크 스테이크입니다.

숯불향 짙은 쟈키쟈키 과자가 진짜 스테이크로 나왔습니다 ㅋㅋ

돈마호크 스테이크에 바삭바삭 크런치한 식감을 더한 쟈키쟈키맛 시즈닝 빵가루가 함께하는 스테이크라고합니다.

 

쟈키쟈키 돈마호크 밀키트 구성입니다.

튼실한 토마호크 고기가 눈에 띄네요

스테이크와 함께 곁들여먹는 마늘, 방울토마토 등 각종 야채도 실하게 많이 들어있어서

밀키트 퀄리티도 좋아보입니다.

가격은 18,900원이네요. 

고기인만큼 야채타임 샐러드 파스타보다는 조금 비쌉니다.

 

빙그레 스모키베이컨칩 맥앤치즈프라이

스모키베이컨칩을 베이스로 한 맥앤치즈프라이입니다.

스모키베이컨칩 좋아해서 어릴때 입천장 다 까지면서도 한봉지 다 먹던 기억이나네요 ㅋㅋ

특이하게 다른 과자보다 봉지가 길고 양이 많았습니다.

 

스모키베이컨칩 맥앤치즈프라이는 간식, 맥주안주 등으로 어울린다고합니다.

조리법은 에어프라이어가 필요하고, 팬에 올리브오일을 두르고 조리하는 레시피라서 다른것보다 약간 복잡해보이긴합니다.

스모키베이컨칩 맥앤치즈프라이 가격은 13,900원입니다.

 

빙그레 요맘때 크림새우

요맘때 딸기맛 아이스크림이 크림새우로 변신했습니다 ㅋㅋ

오동통하고 탱글탱글한 새우에 크리미한 요거트 소스와 상큼한 딸기향 시럽을 뿌려 이색적인 조합을 보여준다고합니다.

 

요맘때 크림새우 구성에 진짜 딸기도 들어있습니다. (건조딸기)

요거트 + 딸기 새우튀김 조합이라 나름 상큼하고 괜찮을것같습니다.

요맘때 크림새우 가격은 13,900원입니다.

 

프레시지 홈페이지

저는 제일 비싸기도하고 돈마호크 스테이크와 곁들여먹는 야채도 많은 쟈키쟈키 돈마호크 스테이크를 가장 먹어보고싶네요 ㅎㅎ

빙그레 x 프레시지 콜라보 밀키트 4종세트는 프레시지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https://fresheasy.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