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

아프리카 BJ 듀단 짤 모음

bewithu 2021. 9. 30. 22:59
반응형

와꾸대장봉준의 감전수용소 군대 상황극 컨텐츠에서 듀중사

간부지만 찐따 이미지답게, 훈련병들한테도 먹히는 모습을 자주 보임.

육각너트짱 깨박이와 합방 장면

주먹돌리기로 위협하는데 전혀 위협이 안됨.

 

듀단의 애완묘 송운이에게도 맞는 모습

 

나름 전성기 17듀단 때 가까운 모습

 

오토바이 리액션이 유행할때 자주 추던 오토바이 춤

듀토바이 ㅋㅋ

실상은 세발자전거, 유치원생

섹시한 원조 오토바이춤과는 정반대

 

야외방송 약수터에서 제로투 추는 듀단

듀단은 재롱투

유치원생 재롱잔치 춤에 가깝다.

솔랭하다가 빡치는 모습이 의외로 많은 듀단

 

듀단 엽기짤

팡이 특별출연

 

해맑게 밥 먹다가 넘어짐

 

마리오 듀단, 야쿠자 듀단

 

애기듀단짱

 

모찌모찌 치즈 볼따구

찐따 교복 듀단

야방 중 놀이터에서 구걸하는 듀

탱글듀단?

듀수구 오픈

 

 

 

 

듀패싶

듀단이 패고 싶다의 줄임말로 찐따미 듀단을 잘나타낸다.

실제로 아프리카 시그니쳐 별풍선에 듀패싶개가 있다.

 

야방중에 시청자에게 듀패싶 신청 받는 듀단 

 

듀단 아프리카 방송에서 쓸 수 있는 듀구리 이모티콘

개구리를 닮은 듀단을 귀엽게 잘표현했다.

 

버억~

킹기훈과 합방 중 떡볶이 버억 리액션 ㅋㅋ

 

듀피 리액션

예전엔 루피 리액션이 박진감 넘쳤는데

지금은 늙고병든듀단 모드라서 루피 리액션이 손질이 아주 느리다 ㅠㅠ

 

전성기 시절의 젊은 듀단 루피 리액션

 

듀단의 시그니쳐 표정 : ( 

요즘은 팔자주름 때문에 거의 하지않아서 보기가 어렵다.

이렇게 신기방기한 듀단 특유의 입꼬리를 아래로 내리는 모습을 보여준다.

빡친 듀단

 

입꼬리 내리다 봉준이한테 잡힘 ㅋㅋ

아기공룡둘리에 나오는 둘리 여자친구 공실이를 닮았다. 

듀공실 ㅋㅋ

 

전설의 17듀단

감전수용소에서 듀중사와 감상사 컨셉으로 나왔던 듀단과 감스트

지금은 스타를 안하지만 몇년전에 듀단도 스타를 했었다.

하지만 감스트에게 스타 개털리는 듀단

앞마당만 먹고 미네랄이 2500이나 남고있다 ㅠㅠ

 

듀단에게 스타 이기고 침대에 누워서 감레머니 하느 감스트 ㅋㅋ

: (

동물잠옷

요즘은 나이 먹어서 이런옷은 거의 안입는다.

목주름이 물감통 같은 듀단

 

아냥이네 민박에서 새로 생긴 별명 말숙이 

세미 듀숭이 모드

 

소주 모델 듀단은 아이유?

잠자는 애기듀단짱

듀단이 키우는 고양이 송운이와 주먹다짐 일기토에서 진 듀단

 

시상식 루주라 듀주라 상태로 송운이에게 뽀뽀 시전중

바로 냥냥펀치로 정의구현해주는 송운이

신스킨 젖소 듀단?

 

최근 멸망전 결승전 야방

마기꾼 듀단

 

순수 듀단

 

최근 탱글다희의 리액션인 기모링을 따라한 듀모링 리액션을 자주 선보이는데 

왜 듀패싶 듀패싶 하는지 바로 느낄수있는 아주 킹받는 리액션이다.

홀리몰리 듀모링

 

오징어게임 무궁화꽃이피었습니다 인형 머리스타일을 한 듀단 ㅋㅋㅋ

 

최근에 롤 멸망전 우승을 하고 트로피 자랑하는 모습

드디어 콩듀단 2등 징크스를 벗겨낸 우승

 

김민교와 야방 합방 준비중, 조커와 페니와이즈 분장하고 네잎클로버 찾기 ㅋㅋ

 

듀니와이즈 ㅎㄷㄷ 

약간 드래곤볼에 차오즈 같기도

 

듀숭이에 이은 듀니와이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