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딥페이크 강호동 브록레스너.gif

bewithu 2020. 8. 9. 16:21
반응형

호동레스너 ㅋㅋㅋㅋ 위화감 제로

 

코너에 몰려서 존시나가 질려하는 모습과 

 

호동 레스너 해맑게 웃는모습이 더 빡침 ㅋㅋㅋㅋ

 

 

폴 헤이먼  = 이수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위화감 제로 

 

수근 헤이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모아 조 = 마동석

 

마동석이랑 딥페이크되느 사모아조 인상이 선하네요 ㅋㅋㅋ

사모아조 원래 인상이 워낙 무섭고 더러워서, 마동석이 선해보임

 

 

승기야~

 

나 챔피언벨트 땃다~

 

 

브록 호동

 

한국와서 시원한 먹방 찍는중 ㅋㅋㅋㅋㅋㅋㅋㅋ

 

 

 

강호동 브록레스너 둘이 닮기도 달았는데, 딥페이크 합성 기술로 하니 위화감 제로 ㅋㅋㅋㅋ

반응형